본문 바로가기
일상

컴포즈 커피 메뉴 추천 5가지!가격, 칼로리 얼마일까?

by 영화쥬아 2022. 6. 16.

컴포즈 커피는 요즘 핫한 프랜차이즈 카페 중 하나인데요! 가성비도 좋고, 맛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는다고 합니다. 점심 먹고 나면 꼭 커피가 땡기는데 눈앞에 컴포즈 커피 매장이 보인다면? 바로 들어가는 게 인지상정!

많은 메뉴 중 어떤 커피를 마셔야 할지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 컴포즈 커피 추천 메뉴 5개를 준비했습니다.(가격은 에디터 동네 기준으로 작성하였습니다!)

 

이렇게 맛있었어?
컴포즈 커피 추천 메뉴 5

1.커피 밀크 쉐이크

가성비로 유명한 컴포즈 커피는 신선한 상하목장 우유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. 그래서인지 밀크 쉐이크 메뉴가 무척 진하고 맛있기로 유명합니다!
커피 밀크 쉐이크는 달달해서 나른한 오후를 달래기 딱 좋은 음료예요. 카페인이 부담이라면 카페인이 들어가 있지 않은 플레인, 바나나, 딸기, 쿠키, 팥절미 밀크쉐이크도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해 보세요!

 

컴포즈 커피 커피 밀크 쉐이크 가격: 4,200원
컴포즈 커피 커피 밀크 쉐이크 칼로리: 565kcal
컴포즈 커피 커피 밀크 쉐이크 카페인: 2 shot(156mg / 45ml)

2.아인슈페너라떼

바닐라 라떼는 너무 달기만 할 것 같고, 그렇다고 그냥 라떼를 마시자니 아쉽다면 아인슈페너 라떼는 어떠세요? 고소하고 쫀쫀한 휘핑크림과 코코아 파우더가 커피 맛과 잘 어울려서 정말 맛있어요.
컴포즈 커피는 주문 시 시럽이나 펄, 우유 등을 취향에 따라 추가할 수 있으니 나만의 레시피를 만들어서 드셔 보는 것도 추천해요!

 

컴포즈 커피 아인슈페너라떼 가격: 3,900원
컴포즈 커피 아인슈페너라떼 칼로리: 301.3kcal
컴포즈 커피 아인슈페너라떼 카페인: 2 shot(208mg / 60ml)

민트초코 오레오 라떼
민트초코 오레오 프라페

3.민트초코 오레오 라떼 , 민트초코 오레오 프라페

온 세상 어디에나 존재하는 민트초코 마니아들을 위한 음료입니다! 일반적으로 민트초코 음료는 프라페로 많이 제공되지만, 컴포즈 커피에서는 라떼로도 마실 수 있어요. 부서진 오레오 쿠키가 들어가 달달하면서 씹는 맛까지 맛있어요.

 

컴포즈 커피 민트초코 오레오 라떼 가격: 3,500원
컴포즈 커피 민트초코 오레오 라떼 칼로리: 아이스(518.4kcal) / 핫(588kcal)
컴포즈 커피 민트초코 오레오 프라페 가격: 3,900원
컴포즈 커피 민트초코 오레오 프라페 칼로리: 563.7kcal

오렌지 당근 주스
샤인 머스캣 케일 주스

4.오렌지 당근 주스 , 샤인 머스캣 케일 주스

기존 키위, 복숭아 주스에 이어 새로운 주스가 등장했습니다. 오렌지 + 당근과 샤인머스캣 + 케일이라니 이름만 들어도 상큼하고 건강해지는 거 같아요. 너무 달달한 음료나 카페인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게 추천하는 음료입니다!

컴포즈 커피 오렌지 당근 주스 가격: 3,800원
컴포즈 커피 오렌지 당근 주스 칼로리: 234kcal
컴포즈 커피 샤인 머스캣 케일 쥬스 가격: 3,800원
컴포즈 커피 샤인 머스캣 케일 쥬스 칼로리: 234kcal

5.딸기 스무디

달달, 상큼, 시원한 논커피 음료를 찾는다면 딸기 스무디죠. 요즘 같은 화창한 날씨에 마시기 딱 좋은 음료인데요. 딸기 스무디가 아니어도 새콤한 맛을 좋아한다면 플레인 요거트가 들어간 딸기 요거트 스무디, 부드러운 맛을 원한다면 우유가 들어간 딸기 라떼를 추천합니다!


컴포즈 커피 딸기 스무디 가격: 3,500원
컴포즈 커피 딸기 스무디 칼로리: 510.8kcal

컴포즈 커피 여름 신메뉴
생초콜릿 라떼
&캔디소다 밀크쉐이크

컴포즈 커피의 2022년 여름 신메뉴는 벨지움 생초콜릿이 가미된 생초콜릿 라떼와 캔디소다 밀크쉐이크입니다. 초콜릿 마니아라면 눈이 번쩍 떠질만한 생초콜릿 라떼에는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까지 올라가요! 
밀크쉐이크는 딱 봐도 캔디바 맛이 날 것 같은데요. 캔디바보다 좀 더 달달한 맛이라고 합니다. 신메뉴의 맛이 궁금하네요... 그럼 컴포즈 커피로 가보겠습니다!

 

컴포즈 커피 생초콜릿 라떼 가격: 4,500원
컴포즈 커피 캔디소다 밀크쉐이크 가격: 
3,900원
※ 아직 칼로리 정보가 없어요!

 

 

댓글